다이어트 시작하면 제일 먼저 듣는 말이 있죠“배달 끊어라”, “외식 줄여라”… 듣기만 해도 막막하죠 현실은 어떨까요?야근하고 집에 오면 밥 해먹을 힘도 없고, 주말엔 친구나 연인 만나서 밥 한 끼 해야 합니다.배달·외식 자체가 문제라기보다, “뭘 시키고 어떻게 먹느냐”가 진짜 문제에요!오늘은 “치킨·피자·국밥·분식 먹으면서도 덜 찌게 먹는 법” 을 완전 초보도 따라할 수 있게 정리해볼게요ㅎㅎ 1. 배달·외식, 완전 금지가 아니라 “룰 정하기”부터 다이어트할 때 배달·외식을 완전히 끊으면 처음 1~2주는 빠르게 빠질 수 있어요.근데 이건 현실적으로 오래 못 가는 방법이죠...그래서 추천하는 방법은 “무조건 금지”가 아니라, 룰을 몇 개 정해두는 것이에요! 일주일에 배달·외식 2~3번까지가능하면 점심에 먹고..